[고양신문] 백석1동(동장 김경한)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 나눔’을 개최했다. 이번 나눔에는 백석1동 주민자치회와 새마을협의회를 비롯한 직능단체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김장 김치 1000kg을 정성스럽게 담갔다.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150여 가구에 전달해 이웃 간의 따뜻한 나눔이 이루어졌다.

백석1동이 행정복지센터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 나눔’을 개최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했다.
백석1동이 행정복지센터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 나눔’을 개최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했다.

또한, 한국동서발전(주) 일산발전본부와 고양시새마을회에서 김장 재료를 후원해 물가상승 등으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많은 온정을 베풀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

이번 나눔을 주관한 이석구 주민자치회장은 “많은 분이 적극 참여해 주셔서 수월하게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더불어 살아가는 백석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한 백석1동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가 지역 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