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안내 받으며 휴식 시간도 가져보세요”

[사진제공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사진제공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고양신문]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오랄바이옴 스토어가 8일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 

사과나무의료재단 사과나무치과병원 1층에 있는 닥스메디오랄바이옴 스토어는 구강전문가와 미생물전문가가 함께 만든 구강관리 전문용품 스토어다. 소비자들에게 마이크로바이옴에 기반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건강의 시작, 입속 세균관리’를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다고 입소문 나며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 스토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전보다 넓고 개방된 공간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층 스토어에서 자세한 상품안내를 받을 수 있고 판매제품을 직접 식음 하면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건강의 시작인 입속 세균관리에 앞장서기 위해 오랄바이옴존, 것바이옴존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구강유해균과 전신질환의 연관성, 구강유해균 검사 방법과 것바이옴 등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구강 건강에 대해 쉽게 이해하며 구강 교육과정을 새롭게 모델링할 수 있는 구강학습·체험공간도 구성돼 있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관계자는 “구강 건강에 앞장서는 닥스메디오랄바이옴 스토어에서는 확장 오픈을 기념하고자 3일부터 제품 2+1 할인과 룰렛돌리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제품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도 있으니 새해를 맞아 구강 건강과 관리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한발 앞서 스토어에 방문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