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차별화 전략과 입속 세균관리 프로그램 제시 예정

[사진제공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사진제공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고양신문]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오랄바이옴(대표 노미화)이 14일 COEX에서 진행되는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DENTEX 2024)에 참가한다.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가 주최하는 DENTEX는 공중보건의를 마치고 개원을 준비하는 의료진에게 개원에 필요한 의료장비, 재료, 금융, 세무, 개원입지 등 관련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전시회에서 구강관리 용품 처방을 통한 ‘우리 치과 차별화 전략’, 닥스메디만의 입속 세균관리 프로그램 등을 제시한다. 또한, 맞춤 프로모션으로 닥스메디오랄바이옴 부스(C06)에서는 구강 유해균 정량화 PCR 유전자 검사인 ‘오랄바이옴체크’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랄바이옴체크 검사는 현미경으로도 볼 수 없는 진지발리스를 포함한 구강 유해균 7종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검사로, 구강 내 유해균과 그에 따른 전신질환 위험도까지 파악할 수 있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의 관계자는 “한국인의 구강에서 분리 배양, 우수한 항균 효능 효과를 입증한 ‘구강 프로바이오틱스 4S’를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며 “제품을 구매한 모든 참가자에게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진행해 다양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