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떡국 제품 설 연휴 혼설·홈설족에게 인기 끌듯

칠갑농산 떡국떡 [사진 제공 = 칠갑농산]
칠갑농산 떡국떡 [사진 제공 = 칠갑농산]

[고양신문] 치솟는 장바구니 물가로 명절 준비 부담이 더해지면서 올 설 명절에는 나 홀로 집에서 간소하게 명절 연휴를 보내려는 ‘혼설족’, ‘홈설족’이 늘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1인 가구용으로 내놓은 우리쌀 떡국떡, 똑쌀떡국, 들깨떡국 등 간편 조리식·소용량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우리 쌀 소비 증진에 앞장서 온 쌀 가공식품 전문기업 칠갑농산은 코로나19 시기를 거치며 다양한 종류의 가정간편식을 개발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고품질의 가정식 제품을 제공하면서 큰 인기와 함께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칠갑농산은 떡 전문 제조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떡, 면류 상품을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집콕족을 비롯한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등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면류 외에도 냉동 만두피, 양념 젓갈류, 상온 건면류, 미숫가루 및 전분류, 소스와 육수 등을 직접 제조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칠갑농산 떡국떡은 명절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구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직하고 섬세하게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칠갑농산은 이달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칠갑농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칠갑몰에서 우리쌀 가래떡떡볶이, 김치·고기손만두, 사골곰탕 등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4년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 ‘칠갑농산 Best 고급 선물 세트(겨울용)’와 가성비 좋은 선물 세트 ‘나이를 거꾸로 먹는 떡국 선물 세트’을 만날 수 있다. 칠갑농산 떡국떡은 오프라인 농협 매장을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