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습관 하프(HALF) 참여자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고양신문]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이정석·이하 센터)는 새해를 맞아 마음습관 하프 이벤트 ‘새해목표 습관만들기 이벤트’를 2월 29일까지 개최한다. ‘새해목표 습관 만들기’ 이벤트는 새해 목표를 작심삼일에서 끝내지 않고 지속할 수 있도록 해 참여자의 동기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센터는 마음습관 하프 프로그램을 활용해 개별 마음 습관을 등록하고 실천 후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대상자 총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음습관 하프’는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는 습관을 길러 삶의 태도를 바꾸고 자신의 긍정적인 면을 발견하고 강화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마음습관 테스트를 통해 현재 나의 마음습관 유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긍정적인 마음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스스로 습관을 실천하는 ‘습관등록’, 서로의 좋은 습관을 격려하는 ‘함께하기-챌린지’, 다양한 정신건강정보 ‘콘텐츠(추천습관·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센터 관계자는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습관 하프를 통해 건강한 마음을 위한 좋은 습관을 만들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 마음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나 이벤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추가적인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음습관 하프 누리집(half.goyangmaum.org)을 참고하거나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968-233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