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고양갑, 화정역 광장 출정식

[고양신문] 드디어 22대 총선 후보들에게 마이크가 주어졌다. 28일부터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기간이 시작되며 거리에 벽보와 현수막이 내걸리고, 확성기에서 흘러나오는 후보들의 목소리가 거리를 채우기 시작했다. 고양시 4개 선거구에 출마하는 후보들의 선거운동 첫날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보자. 

20여년만의 고양갑 국회의원 탈환을 노리는 민주당 김성회 후보가 28일 화정역 광장에서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저녁 7시에 열린 이날 출정식은 이슬비가 내리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지자와 당원 다수가 김성회 후보의 승리를 위해 함께 했다. 당내 경선 경쟁자였던 문명순 상임선대위원장과 윤종은 상임고문을 비롯해 박정구 공동선대위원장, 변재석·정동혁 도의원, 문재호·이종덕·권선영·임홍열 시의원, 김효금·김보경·장재환 전 시의원 등도 함께해 원팀 선대위의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대위 대변인도 맡고 있는 김성회 후보는 특유의 유창한 화법과 언변을 과시하며 지지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김성회 후보는 “치솟는 물가로 국민들이 못살겠다고 하소연하고 있지만 윤석열 정부는 이러한 생존의 외침을 외면하고 있다”며 “4월 10일 투표를 통해 제대로 된 심판을 해야 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아울러 김 후보는 김건희 여사의 ‘디올백 사건’,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등을 거론하며 즉각적인 수사를 촉구하기도 했다. 

발언하는 김성회 더불어민주당 고양갑 후보
발언하는 김성회 더불어민주당 고양갑 후보
출정식이 끝난 뒤 지지자들과 사진을 찍고 있는 김성회 후보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