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은  독자들의 소비절약을 돕기위해 할인용 멤버쉽카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고양신문 구독자는 본사와 제휴한 가맹업소를 이용할 경우, 일정비율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멤버십 카드는 독자와 가맹점으로부터 폭넓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가맹점가입-카드수령 문의: 963-2900 신민우팀장

한우터

맛깔스런 주인 요리솜씨 일품

대표상품 : 고기
할인율 : 현금10%, 카드5%
전    화 : 921-9233
찾아가는길: 대화성저공원
맞은편, 대화동사무소 옆

한우터는 고기 맛 좋기로 이름난 곳이다. 한우 유통사업에 수 십 년을 몸담아 온 고기전문가가 직접 운영하는 만큼 엄선된 최상급의 육질을 맛볼 수 있다.
한우터는 순수 한우고기의 가격이 고가인 점을 고려해 부위별 메뉴를 차별화함은 물론, 가격도 취향과 조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우 한 마리에서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토시살 살치살 안창살 등 특수부위를 별도로 맛볼 수 있다. 그날 잡은 싱싱한 한우 유사시미와 육회맛 역시도 매니아들의 입맛에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생갈비 생등심 등 질 좋은 고기 맛을 자연 그대로 음미할 수 있는 자연식메뉴가 인기가 높다고.
“이 집 고기 정말 맛있다”는 손님들의 평가 한마디가 하루의 피곤을 확 풀어준다는 한우터 김병곤 사장은 “다른 건 몰라도 고기 맛 하나만은 최고로서의 자존심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그린스파 불가마사우나

피부관리에 운동, 경락까지

대표상품 : 사우나
할인율 : 25%
전    화 : 916-3863/3873
찾아가는길: 대화역 6번 출구 상록그린월드 8,9,10,11층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한곳에서 해결한다는 장점을 지닌 찜질방으로 씻고 쉬고 자고 운동하고 컴퓨터하고 놀고 피부 관리에 비만 경락, 네일 아트까지 대형빌딩 8층에서 11층까지 4층을 전 층에 최고의 시설들이 겸비되어 있는 곳이다.
특히, 하늘의 기운을 받는다는 천기토로 만든 천기토방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관리에도 탁월한 소금석방은 건강한 개운함을 준다. 또한, 11층 옥상에 마련된 정원은 잘 다듬어진 잔디와 연못, 정자가 있어 맑은 공기와 일광욕을 선사하고 넓게 펼쳐진 지압길은 건강과 여유를 선사한다. 이처럼 그린스파는 규모와 시설 서비스 면에서 최고임을 과시하지만 가격은 일반 목욕비와 비슷하다. 타 목욕과 달리 다량으로 배출되는 원적외선과 탄산칼슘은 지친 몸을 따뜻하게 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몸 안에 쌓인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해주는 효과 또한 탁월하다. 이 외에도 남.여탕에 각각 마련된 자수정이슬방, 세라믹탕, 아이스방, 정자탕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공간들은 각 개인에 안성맞춤 건강쉼터를 제공해준다.


동현수산

고급회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대표상품 : 회
할인율 : 5%
전    화 : 918-8822
찾아가는길: 종합운동장 맞은편 
                  대화역 근처

일산에서 가장 큰 음식점을 꼽으라면 동현수산을 지목하는데 주저하지 않는다. 이미‘회 맛은 제일’이라고 이름난 고급 회요리 초대형센타이다. 대형 홀, 30여개의 크고 작은 룸을 갖춰 각종연회나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대형 주차공간과 확 트인 시야를 확보한 이 집은 고양시에서 사랑받는 회식명소이다.
동현수산은 4년 전이나 지금이나 넘쳐나는 사람들로 행복한 웃음을 짓는 곳이다. 이는 동현수산의 끊임없는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이 만들어낸 행복임에 틀림없다. 매일 횟감과 배식을 모니터링 함은 물론, 신선한 활어을 산지에서 직배송해 신선도와 저렴한 가격에 찾는 이들을 만족시킨다. 이런 고집스런 애정이 회는 역시 동현수산이라는 활어회의 명가로 자존심을 지켜가고 있다. 신선하기에 감칠맛 나는 각종 해산물로 입맛을 돋우고 나면 풍성한 스끼다시와 모듬회, 자연산도다리, 광어, 놀래미, 도미, 농어, 우럭 등 다양한 회요리가 즐비하다. 또한, 특별서비스로 푸짐한 조개 새우 홍합 데침 시원한 매운탕을 맛볼수 있다.


2H80 SPORTS MALL

개인에 맞춘 운동처방 프로그램

대표상품 : 스포츠센터
할인율 : 10~12%
전    화 : 924-5577
찾아가는길: 대화역 6번출구 상록그린월드 7층

현대인의 건강을 책임지는 복합 운동센터인 2H80은 '하루 2시간 운동으로 80세까지 건강을 유지한다.' 란 이상으로 골프, 헬스 매니아들을 위한 전문성을 최우선으로 한 운동센타이다.
24시간 오픈 서비스를 바탕으로 600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초대형 헬스장은 타 센터와는 달리 최첨단 운동시설설비 뿐 아니라, 각 개인의 적성과 신체의 정확한 판단을 꾀하는 첨단맞춤기구를 마련, 체성분 분석에 의한 개개인별 운동처방 프로그램을 꾀하고 있다. 개인에 맞는 운동처방은 다양한 그룹 스트레칭인 생활요가, 덤벨체조, 복근강화운동, 체형교정, 에어로빅 등을 최고의 트레이너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24시간 풀 지도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체력향상과 성인병예방을 추구한다.
또한, 이 곳의 가장 인기종목인 골프는 스윙 분석기에 의한 체계적 시스템을 통한 골프레슨과 15타석의 쾌적한 실내공간과 실외퍼팅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퍼팅장을 갖춰, 골프 매니아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회원들의 편리를 위해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