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속두부마을(백석점)

대표상품 : 두부음식
할인율 : 5%할인
전    화 : 906-6446
찾아가는 길 : 백석동 그레이스병원 뒤

감칠맛 나는 두부요리

일산에서 가장 독특한 외관을 가진 집이다. 옛기와집 큰 대문을 따라 들어가면 큰 평상이 시원스레 반기고 식당 안은 전통 창호와 통나무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다. 이런 감칠맛나는 외관과 어울리는 이곳의 두부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보물이다. 100% 유기농콩과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로 매일 두번씩 만들어 내놓기 때문이다. 이것의 고소함과 담백함은 어느 음식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다고.
또한, 두부와 조화를 이루는 퓨전메뉴는 두부전문점의 상식을 탈피한 이색적인 맛을 자랑한다. 일상적인 두부보쌈과 두부버섯전골 외에도 두부와 연어, 낙지, 스테이크 등의 메뉴들은 끊임없는 두부요리의 개발에서 탄생한 것이다.

산들잎(백석점)

대표상품 : 쌈밥
할인율 : 10%할인
전    화 : 907-7891
찾아가는 길 : 백석동 일산병원 앞

건강한 채식전문 식당

'건강 제일주의'의 채식식당으로 한정식 수준의 쌈밥만을 전문으로 한다. 생삼겹에 영양만점의 정갈한 반찬17가지, 즉석가마솥밥에 숭늉, 이 모두가 한 상에 차려진다. 통나무향이 가득한 이곳은 멋드러진 외관과는 다르게 저렴한 가격과 맛 그리고 건강에서도 으뜸을 자부한다. 이곳의 정식가격은 이 모든 음식이 8,000원이다. 옛 방식 그대로를 고집해, 변함없는 기풍스런 맛을 지켜가며 자연식 그대로를 살린 음식들로 이곳의 인기는 끊이질 않는다. '산들잎'에서는 쌈밥과 함께 시골밥상의 별미도 맛볼 수 있다. 호박죽, 야채샐러드, 전, 탕평책 등 15가지 반찬으로 차려지는 이 메뉴도 하나하나 모든 음식이 정성으로 만들어낸 무공해 자연이다.

삼성디지털프라자(백석점)

대표상품 : 전자제품
할인율 : 현금 7~12% / 카드 5~10%
전    화 : 905-3577
찾아가는 길 : 백석역 사거리 근처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