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동의 멤버십 가맹점]고양회관

대표상품 : 생선구이·조림
할인율 : 5%
전    화 : 966-5770, 966-3553
찾아가는길 : 고양시청 정문 앞

 

고양회관은 3년간의 변함없는 맛으로 단골들의 식사를 책임지고 있다. 매일 새벽 냉동차로 공수해 온 신선한 해물에 석쇠에기름을 쫙 빼서 구워낸 구이는 손님들의 입 맛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고양회관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또 하나의 이유. 이런 깔끔 담백함에 옛날 어머님의 손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어, 입 맛 까다로운 미식가들이 감탄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특히, 갈치와 생고등어 조림은 고양회관만의 자랑메뉴로 인기만점이다. 대구탕과 조기매운탕, 알탕까지 함께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고양회관에는 다양한 매니아 단골들이 많다.  탈렌트 조형기씨도 이들 중 하나. 고양회관의 맛에 푹 빠진 그도 매번 이곳을 찾는 매니아다.

또한 매번 변함없이 식사 후에 제공되는 식혜는 옛날 전통맛 그대로, 살 얼음을 살짝띄워 전통방식대로 직접 만들어낸 이 맛에 또 한번 감탄을 자아낸다.

물론, 항상 변함없이 밝은 미소와 넉넉한 인심의 소유자인 주인내외의 인덕 또한 이곳을 찾는 이들을 즐겁게 해준다.

건강식사인 생선요리와 고기류 및 전골, 해물요리 등을 정성으로 한 상 가득 맛 볼 수 있는 이곳은 100여명 정도가 동시에 식사가 가능하며 11시부터 저녁10시까지 오픈, 1·3주 일요일에 휴무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