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의 ‘몸짱아줌마’정다연씨의 꿈

일산의 '몸짱 아줌마' 로 인터넷상에서 잘 알려진 정다연씨가 최근 일산의 정발산역 라페스타E동 건물에 '봄날 휘트니스 클럽'을 오픈, 1:1 맞춤 휘트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여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일반인으로서 인기연예인들보다 더 큰 인기를 누리며 출산 후 몸매를 68kg에서 현 48kg까지 유지할 수 있었던 7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되는 이곳에서 정대표는 이즈음‘봄날’이란 브랜드의 기능성 스포츠웨어 출시와 인터넷사이트 상에서의 '봄날휘트니스닷컴' 운영 예정으로 여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와 관련, 정씨는 지난 1월 25일, 다이어트 포털 사이트인 '엔젤다이어트(www.AngelDiet.co.kr 대표이사 강재학)'와 사업제휴식을 갖고 양사 공동으로‘봄날’상품 출시 사업과‘봄날휘트니스닷컴(www.BomnalFitness.com)’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엔젤다이어트'는 건강 및 다이어트 분야의 온·오프라인 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봄날 휘트니스닷컴' 사이트 운영 및 '봄날' 브랜드 상품의 독점 유통판매를 하게 되며 '봄날휘트니스'는 몸짱아줌마 정다연씨의 휘트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봄날휘트니스닷컴' 및 봄날 상품의 브랜드 관리 및 상품 개발을 담당하게 된다.

정씨의 '봄날' 브랜드 상품은 휘트니스 웨어와 언더 웨어, 운동용품 등으로 구성되는 고급 기능성 휘트니스 패션 상품으로, 운동할 때 가장 편한 기능성과 패션적인 외양을 갖추고 있다. 
이 상품은 정대표가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오는 3월께부터 '봄날휘트니스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또, 오는 2월 첫 선을 보이는 '봄날휘트니스닷컴'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여성 휘트니스 포털 사이트로 ‘봄날을 돌려주마’라는 독특한 슬로건을 내걸고 여성 집중형 몸매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관련 컨텐츠 및 커뮤니티와 쇼핑몰로 구성될 예정이다.

컨텐츠와 커뮤니티로 운영될 '단계별 몸매만들기'를 중심으로 정대표가 직접 회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Q&A코너도 신설 운영된다. 

정대표는 "올해 1월에 창간된 우먼휘트니스 전문잡지 '옥시즌(OXYGEN)'의 발행인으로, 라페스타에 오픈한 ‘봄날 휘트니스 클럽’의 대표이사로서 그리고 또 '봄날' 출시를 통해 전문 경영인으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는 향후 포부를 밝혔다.

'엔젤다이어트'와의 사업 제휴를 통해 앞으로 국내 최대의 여성 휘트니스 포탈사이트를 운영할 계획이인 정대표가 출시한 이 기능성 휘트니스웨어 상품이 다이어트를 바라는 여성들에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기대된다. (문의: 봄날휘트니스 904-5869 )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